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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비디어(NVIDIA)준법 준수 실천 사례 홍보 자원화 방안 제안

공동1 2024. 2. 25. 11:32

 

앤비디어(NVIDIA)준법 준수 실천 사례 홍보 자원화 방안 제안
1> 제안개요
각종 사회 문제들에 비추어 극복 예방 해결방안으로써 본받을 만한 사례를 찾기 쉽지 않으며,

설령 있더라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만한 곳조차 찾기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에 실천 사례예시가 시급한 실정이다.
다행스럽게 준법( 지능정보화기본법 제1, 45, 46)준수(‘적극 행정 운영 규정 제16, 17, 18)사례" 자원
준비 하는 곳을 활용할 수 있다.

따라서 NVIDIA의 탄생과 통시에 실천하고 있음을 한국에서 전 세계 한국인들이 중심이 되어 사례
예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을 제안한다.

더불어 이런 실천함에 특별한 비용 한 푼 소요됨이 없이 홈페이지 관리·운영자의 5~10분 정도의
소요 시간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다.

2> 제안내용
NVIDIA홈페이지 공통화면이 되는 부분에다 NVIDIA 위치메뉴 다음에 전국 공공기관·단체 홈 p
조직도와 언론사들 바로가기(www.kscia.nethttps://sse5404.tistory.com/838)를 연결시켜 놓자

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시대의 특성을 고려한 사회적 약자층에 대해 배려함에 얻는 보람의 맛을
체감할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게 하자는 것이다.

 

 

3> 기대효과
홍보에 있어서는 뉴스 소재(꺼리)를 찾거나 만들어 내는 방법보다 유익한 경우를 찾기가 쉽지 않은
점을 고려할 때 뉴스 소재 발굴·창출을 비롯하여 다음과 같은 기대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역사적으로 이미 검증된 것들을 비롯하여 준법 준수 운동 자체만으로 홍보 효과를 체감하며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시작하면서 상상조차 못 한 부분들을 적지 않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4> 결론
해보기나 했느냐는 질문에 부끄럽지 않게 답변할 수 있게 해보자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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