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보(매출 증대, 이용자 및 회원 확보)방안 제안

 

제목; 홍보(매출 증대, 이용자 및 회원 확보)방안 제안

1> 제안개요

홍보의 중요성에 비추어 본받을 만한 사례를 찾기가 쉽지 않으며, 유익(매출 증대, 이용자 및 회원 확보)한 방안이 있더라도 적극적으로 추진할만한 곳(적극 행정 운영 규정 제16조 개정;

www.law.go.kr/%EB%B2%95%EB%A0%B9/%EC%A0%81%EA%B7%B9%ED%96%89%EC%A0%95%20%EC%9A%B4%EC%98%81%EA%B7%9C%EC%A0%95이 있음에도)을 찾기조차 쉽지 않은 실정이다.

따라서 본받을 만한 사례 예시가 시급한 실정이기도 하여 다음과 같이 제안한다.

 

2> 제안내용

제목을 대한민국 제1호 커피 장인이 개발한 세계 최초의 건강 커피 홍보방안을 공모할 것을 제안한다.

1) 방법; 기존의 홍보 방법 중 가장 유익한 사례로 집중하여 홍보하면서 세계에서 본받을 만한 홍보 사례가 될 방안을 공모하자는 것이다.

2) 추진 방안; 기존의 홍보 업무를 담당하는 분과 홍보 관련하여 제안했거나 하는 분들을 중심으로 시대의 특성을 활용 및 응용하여 추진할 팀을 구성하여 추진하는 방안 등.

3) 소요 비용 및 인력 학보 방안

회사 자체의 현금 지급방안을 비롯하여 사업(영업 및 진입비)권 배려 방안, 협업 기회에 제공 등으로 소요 비용 및 인력 학보 방안으로 해결하자는 것이다.

 

3> 기대효과

1) 홍보 효과;

이러한 방법 자체가 처음 보도 소재와 더불어

2) 사업 참여자들에게 홍보방안 사례 예시 효과

3) 사업 추진에 창의력 확보 환경제공 효과

4) 겸손의 위력을 비롯하여 보람과 감사함의 순환 위력 사례 예시에 따른 효과 등

.

*주의 사항 참조 요청

제안자의 본래 취지와 달리 제안 수신자 측의 임의 해석으로 지면의 한계와 제안자 수신처의 임의 해석으로 추진하여 실패한 다른 사례들의 우려로 제대로 밣기지 못한 사정을 고려(잘못 활용하면 제대로 할곳에 방해됨)하여 의문 사항이 있으면 본 제안자에게 문의(; 050-8008-5810) 후 추진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