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시대의 특성을 활용한 일자리 및 소득 확보 방안 제안
1> 제안개요
시대의 특성(정보화및융합화)을 고려하여 마련되어 있는‘지능정보화기본법 제1, 45, 46조’와적극 행정 운영 규정 제16, 17, 18, 18조2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사회문제의 심각성이 방치되고 있는 듯한 현상과 무관하지 않다는 점이다.
시대의 특성으로 유통구조에 편리함에 발생 되는 수혜들이 공급처에 치중되어 있는 그것을 일선 소비자들에게 돌려줄 수 있는 환경을 관리·운영하자는 것이다
더불어 오늘날 사회현상에서 융합화 실천으로써 본받을 만한 사례 예시가 시급한 실정에서 “쇼핑 머니”(소비함으로써 소득 발생 환경)란 회사의 마케팅 환경(일자리와 소득환경)을 활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2> 제안내용
소비자 추가됨을 기초하여 대리점으로 전환하는 판매 관리 시스템이 쇼핑 머니 시스템인 아이템이다.
기존에 소비함에 따른 중간 차액들을 공급자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만 분배 되었다.
시대의 특성들로 발생하는 모든 혜택이 제대로 분배되지 못함에 따른 빈부의 차이는 끝 없이 나타난 남에 따라서 상상조차 하지 못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에 소비 자체로 소비자에게 수익이 발생할 수 있음은 물론 먼저 시작한 사람들이 뒤늦게 시작하는 사람들보다도 유익하게 마련된 쇼핑 머니 시스 아이템이다.
따라서 슬플 게(역할 분담 게임) 이 나타나는 정보 정당의 왜곡으로 잘못 전달됨으로 기회를 잡지 못하고 잃게 된다.
따라서 개발자이며 창법 자 장사할지에 직접 확인하고 다음과 같이 추진할 것을 제안한다.
1) 개발자 설명회에 직접(불가피한 경우 신뢰 자에게 위탁) 확인한다.
2) 직접 추진하는 추진자로부터 확인한다.
*다단계나 방문 판매가 아니며 이번기회에 다단계나 방문 판매에 대한 바른이해와 오해로 발생되는
피해사례 정보 획득 기회확보 하시길 바랍니다.
3> 기대효과
직접 확인에 따른 효과를 비롯하여 간접 경험자의 확인까지 함에 따른 효과 등.
*대리점의 경우 1억에서 5억 원 이상, 총판의 경우는 활성화 되면 연간 100억 원 수입 가능성 확인에 따른 효과 등.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