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쇼핑머니”활성화(상품제공처) 방안 제안

제목;“쇼핑머니활성화 방안 제안

https://kmh5404.tistory.com/243

 

1> 제안개요

본인이 직접 제안하여 채택된 경우의 경험을 여러 번 한 사람의 경우는 제안을 포기하는 경향이 늘어가고 있다.

이런 이유조차 알려고 하는 사람마저 찾기가 쉽지 않으며, 적극적으로 알아서 듣고 제안제도의 취지에 맞게 추진하려는 곳조차 찾기가 쉽지 않은 실정이다.

이런 실정은 시대의 특성(정보화융합화)을 고려하여 마련되어 있는 지능정보화기본법 제1, 45, 46적극 행 운영 규정 제16, 17, 18, 182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사회문제의 심각성이 방치되고 있는 듯한 현상과 무관하지 않다는 점이다.
수십 년간 고난 끝에 마련한 결과물로 건의 및 제안해도 끝까지 듣기조차 못함도 부족하여 수십여 가지를 거론하면서 거절이나 지연하다 못해 인사이동 등으로 반복하여 거절 지연하는 때도 적지 않음이 누적되어온 결과물로 사회문제의 심각성에 놓여 있다는 사실이다.

다행스럽게도 많은 아픔과 어려움을 경험한 사람들의 확인으로 탄생한 쇼핑머니.com공동확인으로 시대의 특성을 고려하여 활성화해 인류에 유익함을 함께하자는 것이다

 

2> 제안내용

제조업 경험자와 제안을 해서 채택된 경험자들 장점들과 단점 및 시행착오 개선 및 보완 경험을 융합하여 공동으로 지혜들을 발휘하여 사례 예시로써 자원화하자는 것이다.

1) 쇼핑 머니: 시스템 발굴·창출 배경을 비롯한 전반적인 활성화 방안 제공

2) 입점업체; 전과 다른 매출방안 체감소재를 비롯한 사업 활성화 방안

우수제품 보유자 입점 필요성 욕구 증대 방안
3) 사용자들의 입장 반영 방안; 희망 사항 접수처 관리·운영방안
4) 민원 및 제안 제안자 활성화 방안

5)제조업체와 일반 소비자 참여 욕구 증대 방안

6) 구체적인 추진방안
1) 기초단체 및 읍·. 동 또는 전국 대상 모방 사례 발굴·창출 방안

할 수밖에 명분(경쟁 환경 조성방안) 발굴·창출 방안 적용
2) 민원 및 건의와 제안 소재 해소방안 적용
3) 대학이나 대학원에서 상담 관련 과목 20학점 이상 이수자 또는 직업상담사 2급 이상자로서 제안 경험자(WIN-WIN 전략 보유자) 확보방안 적용

4) 보도 자료 발굴. 창출 방안 보유자

5) 성공 사례 자원화 방안 보유자

6) 기타 모방 사례 발굴·창출자

*실리적인 체감소재 발굴·창출자

 

3> 기대효과
관계자 모두 감동에 따른 효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