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로나 매출 증대(기업1목표) 방안
1> 제안개요
기업의 활동에서 가장 우선순위가 매출 증대로 수익 증대이지만, 이보다 좋은 방안은 미래(잠재) 고객까지 배려 중심임에 치중함에도 안정적인 매출 증가와 기업 선호도가 놓아가는 현상이 지속됨이다.
동종업체는 물론 이 업종들까지 “이에스그룹 지구 스피룰리나“저렴하다는 사례를 비롯하여 각종 기업과 광역 지방 정부들이 모방한 기업과 기관·단체들 사례를 인용하게 하며 간헐적으로 시작된 배경을 설명할 때 “이에스그룹 지구 스피룰리나“ 사례로 인용되게 하자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다문화가정과 해외 한국인 간의 협업 협치 소재 발굴·창출을 비롯하여 각종 제안자와 신생 상품(예; 에너지 충전 상품)들과 협업 협치로 자원화 방안 적용으로 “이에스그룹 지구 스피룰리나“사례 예시로 자원화되게 하자는 것이다.
2> 제안내용
가정이나 직장에 손님이 왔다가 갈 때 경유해야 할 곳이 있으면 안내하듯이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방문했다가 다른 공공기관·단체 홈페이지를 갈 때 편하고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비벼{(‘지능정보화기본법 제1, 45, 46조’)와 (‘적극 행정 운영 규정 제16,17,18,18조2)}를 해 놓자는 것이다.
(직접 설명이 필요함)
3> 기대효과
단순한 배려 사례 하나로 얻어지는 보람에서부터 갖은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직접 설명이 필요함)
참고자료;www.kscia.net